뽀뽀롱 일상

북한산둘레길 14구간산너미길

뽀뽀롱 2013. 5. 6. 15:03

13년 5월 5일~

14구간 산너미길은  2.3킬로이고, 소요시간은 약 2시간 10분이다 난이도는 상이다

나는 안골길에서 이어지기 때문에 안골길 입구에서 왼쪽으로 포장도로를 쭉 오르면 된다 

 

 

이곳은 사패산 오르는 길이다 

 

 

걷다 보면 화장실도 있다

 

 

 

 

안골 아치에서 13분 정도 걷다 보면 산너미길 아치에 다다른다 

 

 

상 구간답게 입구부터 계단이다 

 

계속 꾸준히 오름길이다 

 

 

오르는 길을 오르고 오르다 보니 온몸은 땀으로 줄~줄 

 

 

 

 

 

 

 

 

오르다 힘들어서 쉬는 겸 사진도 찍고... 

 

 

 

 

 

 

계단!

 

 

계속 올랐더니 옆에 산도 아래로 보인다 

 

 

다 올랐나 했더니 아직도 멀었다.

나는 이때까지만 해도 산너미길을 산너머 길로 알았다

그래서 산을 하나 넘느라고 상 구간이 구니 생각했다. 

 

 

까마득한 의정부시내~ 황사인가? 날씨 탓인가? 흐미하게 보인다 

 

 

가까운 산은 연둣빛~ 프르른 산 

 

 

 

 

 

계단길이 까마득하다 .

 

 

 

 

 

 

예쁜꽃~ 

 

 

계속 힘들게 올랐드니~ 이제부턴 내려가는길~

 

 

내려가니~ 살거같다 

 

 

 

 

 

 

 

 

 

 

 

 

 

 

 

 

 

 

 

 

 

 

 

 

 

 

 

 

 

 

 

 

 

 

 

 

 

 

 

 

갓바위교를지나~ 

 

 

 

 

 

 

 

 

 

울띄교두 지나고...  

 

 

 

 

 

 

 

 

 

 

산너미길은 완전 등산한 느낌이다

사패산 오르는길 이기 때문에 거의 산에오른거같다

 

21구간중 14구간만 안내판 소요시간보다 더 걸린거같다

나는 오름길에는 약하기 때문에 더 많이 소요되었다

내려와 보니 이곳부터 송추 마을길이다

 

 

아치를 나와서 뒤돌아찍으니 산너미 길입구......

 

 

산너미길은 오를때는 힘들었지만 등산한 기분도나고~

몸두 개운해지는 느낌도나고...

14구간 산너미길은 좋은구간이다.

이제부턴 나에겐 마지막구간 송추마을길만 남았다.

송추마을길로~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