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7년 도쿄하코네

도쿄 메이지신궁과 하라주쿠

뽀뽀롱 2017. 2. 17. 15:01

1월 27일 둘째 날~초밥을 만족스럽게 든든하게 먹고~

우리는 다음 점심을 먹으려면(ㅎㅎㅎ)소화 도 시킬 겸 메이지신궁으로 향했다

 

 

오래된 나무들이 빽빽하게 쭉쭉뻗어있다

 

 

한적하고 조용해서 걷기에 좋았다

 

 

 

 

 

 

 

 

나무뿌리가 묘하게 어우러졌다

 

 

나무뿌리 구멍 쪽으론 뻗은 뿌리가 꼭 여자가 긴치마 입고 서있는 거 같다

 

 

 

쪼글쪼글 참 징그럽다

 

 

 

 

꼭 뱀이 엉켜있는 느낌...

 

 

우물가

 

 

 

 

 

 

 

 

 

 

 

 

웨딩 촬영하는 사람들

 

 

신궁에 뭔 일이 있는지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

 

 

 

 

술~통

 

 

술 담그는~통

 

 

 

 

 

 

신궁을 나온 후 철길다리 건너고 나니 하라주쿠에 있는 가루비

 

 

막내가 사 온 포테리코 야채맛 치즈맛

 

 

마리온 크레페를 가려고 했으나 10시쯤이어서 그런지 아직 문을 안 열었다.

앞집인 Angels Heart 크레페 집에서 산 딸기 생크림 크레페를 대신 샀다 

 

 

 

요즘 뜨는 간식거리라며 막내가 줄 서서 사 먹은 ZAKUZAKUD의 크로칸 슈

 

 

슈크림 넣기 전 크로칸 슈~달달한 것이 맛이 좋았다

 

 

아침에 초밥 먹고, 거리에서 요것조것 군것질을 해서인지 아직 배가 부르다

그런데 다음 행선지로 가려면 이곳에서 돈가스를 먹어야 된단다

히카리에 6층 도큐백화점 마이센 돈가스 요건 안심 돈가스

 

 

아주아주 고소하고 맛있는 돈가스다  배 가불 러두 맛이 좋았다

요건 막내 돈가스 덮밥?

 

 

요건 등심 돈가스

 

배 가불 러두 안 남기고 다 먹고 나서 우리는 다음 여행지를 가기 위해 선루트 플라자호텔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