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7년 제주여행

제주여행 신라호텔 뷔페 파크뷰 조식

뽀뽀롱 2017. 5. 2. 16:27

어제저녁은 롯데호텔 뷔페를 먹고~

오늘 아침엔 신라호텔 파크뷰 조식 뷔페를 먹는다

 

 

색 다른 음식 보다는 항상 먹는 음식만 먹는 나 자신을 고쳐보려 하지만 목에서 안 받으니 고칠 수도 없고 ~

여행지에서 아침을 든든이 먹기위해 먹는 내 아침!

냄새 없는 빠삭하게 구워진 베이컨에 야채에 소스도 없이 식빵에 먹으면 담백하고 점심때까지 든든하다

 

 

연어와 치즈~

 

 

 

 

둘러보면 고급 요리로 여러 음식이 있는데 ~ 가져다 먹어야 되는데 선뜻 담아올 수가 없었다

 

 

생과일 아니면 쥬스도 잘 안 먹는데... 요번은 자몽주스와 오렌지주스를 조금 먹었다

 

 

 

전복죽이던가?  맛이 고소하고 좋았던거같다

 

 

소고기 뭇국~ 시원하고 맛이 좋았다 2번이나 먹었다

먹어봐야지 고 가져온 소시지 별맛이었다 불고기와 묵은지 볶음은 먹을만했다

 

 

 

 

 

 

 

 

 

 

 

에구~ 뭐 먹었다고 벌써 과일 인가?

 

 

여기부턴 딸내미 아침!

 

 

딸내미도 별반 다른 게 없다

 

 

ㅋㅋ 전복죽에 김치~

 

 

 

 

 

 

 

 

 

 

 

 

 

다음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