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8년 북큐슈여행

기차여행& 세모녀 신칸센

뽀뽀롱 2018. 8. 20. 14:27

8월 2일~

북규슈 레일패스 5일권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날로 신칸센을 타기로 한 날이다

오늘 일정은 신센을 타고 구마모토성으로 가기로 한날이다

 

도큐 REI 호텔 조식 룸~

어제 못 찍은 조식 룸 사진을 오늘은 찍으려고 카메라를 가지고 내려갔다

 

음식은 간단한 듯 하지만 실속 있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게 차려져 있다

 

 

야채샐러드도 있고 단호박 샐러드까지 먹을만하게 실속 있는 음식이다

 

 

 

 

 

 

오늘의 여행을 위해서 준비된 음식 중 그런대로 든든하게 먹었다

 

 

도큐 REI 호텔을 나와서.....

 

1분 거리 하카타역에 도착한 후에~

하카타역 내에 신칸센 기차 타러 가는 곳은 한쪽으로 따로 올라가게 되어있다 

이상하게 꼬부라진 일본어보다는 한문이나 영어로 되어있는 곳이 나름 찾기가 쉽다

 

요 사무실을 통해서 우리 셋은 신칸센 타는 곳으로 들어왔다

 

신칸센 타는 곳은 복잡하지 않고 조용했다

 

 

북규슈 레일패스 5일권으로  4일 동안 여러 기 차를 타고 여행을 했었고...

오늘 5일째 마지막 날에 신칸센을  타보는 날이다

 

신칸센은 하얀색으로 날렵하게 생겼다

 

 

자꾸 보아도 꼭 독사뱀 머리가 연상되는 기차다

 

 

 

 

 

 

신칸센 철길은 고가로 높게 되어있고  신간센은 그 위를 달리고 있었다

철길 옆에도 방지벽이 세워져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경치를 내려다보기엔 별로인 거 같다

 

좌석은 넓고 편하다

이 기차는 가고시마가 종착역이라고 한다

나는 갑자기 가고시마까지 가고 싶어 졌다

나는 막내에게 우리 가고시마에 가자고 했더니~

북규슈레일패스 5일권으로는 북큐슈 지나서는 다른 지역은 갈 수가 없단다

만약 더 나가면 요금을 지불해야 되고 신칸센은 비싸기도 하단다

그래서 ~ 우리 셋은 일정대로 구마모토에서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