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일상

오대산 ~선재길

뽀뽀롱 2015. 4. 24. 14:44

15년 4월 19일~

어제 주문진 바닷가를 걷고...

하늘숲 펜션에서 하룻밤을 묶고,

아침 일찍 오대산 입구 비로봉 식당에서 황태해장국으로 시원하게 아침을 든든이 먹은 후에....

오늘은 오대산 선재길~을 걷기로 하였다

입구에서 친구들 기념사진 찍은 후에... 선재길로 떠나고이 있다

사진을 찍어주고 뛰어서 따라가 보니 먼저 떠난 친구는 벌써 저 멀리 갔고.....

뒤에 걸어오는 친구들은 아주 기분이 좋아 보인다

개울도 건너고

먼저번 살레와 산악회에 따라왔을 때부터 친구들하고 오리라 마음먹었던 것이 오늘에서야 실현되었다

진달래도 피어있고

다리 위에서 사진 찍어달라고 기다리는 친구들~

건너가서 기다리는친구들~

걷기에 무난한 길이기에 친구들이 너무 좋아하니까 나도 보람이 있었다

섶다리에서 기다리는 친구들~

상원사까지 가려면 아직 갈길이 멀었지만 힘들어하는 친구들도 있고

비가 내맇까같아서 산장까지만 가기로 해서 이곳에서 우리들은 버스를 타고 상원사에 도착했다

선재길 ~중간에서 마무리하면서 인증샷을 찍고,

상원사 관광하고, 월정사와 메타스퀘어 길을 걸은 후에~

아침에 시원하게 황태해장국 먹은 곳에서 산채비빔밥으로 점심 겸 저녁을 든든이 먹고 서울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