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5년 싱가포르

싱가포르 차이나타운과 리버택시

뽀뽀롱 2016. 1. 19. 12:21

12월 18일 셋째 날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지하철을 타고 도착한 곳이 차이나 타운이다

 

 

들어가려면 입장료를 내야 되는 사원이라 해서 그냥 외부 전경만 사진으로 찍었다

 

 

 

 

 

 

미폴이가 좋아하던 과일가게. 흥정할 줄 모르는 미폴이는 아저씨가 많이 샀다고 알아서 싸게 해 줬다고 좋아했다.

망고스틴이 15개 정도 들었던 망이 10승이었는데 여기서 3망 정도는 사 먹었다

 

 

미향원 본점에서 망고빙수와 딸기빙수, 망고 롤 2 접시를 먹었다.

 

 

망고빙수

 

 

차이나 타운에서 망고빙수를 먹고 우리들은 점보레스토랑을 찾아가고 있었다

 

 

건물 화면에 못생긴 남잔지 여잔지 나오는 것이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건물 주위를 온통 푸르게 가꾸어놓았다

 

 

 

 

강인가? 아님 바다인가? 잘 모르겠다

 

 

강변에 있는 저 배가  리버 택시란다

 

 

 

 

 

점보레스토랑~7시 예약되었단다  

 

 

 

날이 어둑어둑 해지고 있다

 

 

 

 

 

 

 

 

칠리크랩과 번

 

 

페퍼 크랩

 

 

시리얼 새우. 너무 느끼했다

 

 

꼼꼼한 세몰이가 한국에서부터 준비해 간 비닐장갑....

 

 

저녁으로 크랩을 먹고........

 

 

 

 

 

 

야경을 보며 리버 택시 탈수있는곳으로 이동하였다

 

 

 

 

리버택시 정류장~

 

 

정류장 앞~ 예쁘게 색칠이 되어있다

 

 

 

 

 

 

요것이~ 리버 택시... 요것을 타고 멀라이언 파크로 이동하였다

 

 

멀라이언파크 가는 길 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