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9년 동유럽3개국

동유럽 프랑크푸루트 갤러리백화점

뽀뽀롱 2019. 7. 10. 19:39

6월 22일

플레밍스 익스프레스 호텔 조식 사진은 전날 올렸고

오늘은 먹은 음식만 올려본다

요구르트는 먹어보려고 망고와 블루베리 두 가지를 가지고 왔다

간단하게 먹을 것만 가지고 왔는데 독일 소시지가 맛있다길래 소시지도 1개 먹어보려고 가져왔다

 

 

 

 

 

 

독일 소시지 맛있어서 1개 더 먹고

 

 

느끼해서 커피도 먹고

 

 

프랑크푸르트 시가지와 백화점을 가보기로 했다

지하철을 타고 도착한 글로리아 백화점 7층 전망대에 올라가서 찍은 프랑크푸르트 ~

 

 

 

 

이곳 사람들은 햇빛이 쨍쨍 비추는 곳에서 음식을 먹고 있다

 

 

 

 

 

 

백화점 식품매장에 연세가 많으신 분이 빵을 만들고 계셨다

 

 

과일들을 찍어보았다

 

 

과일이 색깔은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데 정말 맛이 없다

 

 

 

 

한국에서부터 납작 복숭아가 맛있었다고 꼭 먹어야 된다고 하더니~

정말 별로였다

 

 

딸기는 우리나라 딸기가 부드럽고 새콤달콤 맛이 좋은데~

색깔은 다 이쁘다

백화점 과일은 맛이 더 좋으려나 하구 딸기, 납작 복숭아 살구 3가지를 샀다

 

 

 

 

 

 

거리에서 조각을 하고 있었다

흙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다

 

 

 

 

이 분은 반주를 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거리 풍경도 재미있다

 

 

 

 

 

 

 

 

이곳에서도 화장실도 갈 겸 레몬 아이스크림도 먹고

 

 

뢰머광장

 

 

 

 

스푼이나 국자 포크로 액세서리를 만들어 팔고 있다

 

 

 

 

 

 

 

 

버스를 타고 프랑크푸르트 역을 지나 호텔로 돌아왔다

 

 

호텔에서 사 가지고 온 과일을 먹어보았는데~

딸기 맛도 별로였고

 

 

납작 복숭아와 살구도 정말 맛이 없었다

 

 

막내는 프랑크푸루트 역에서 유명하다는 소시지를 사 와서 먹는데 맛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