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일상

북한산둘레길 9구간 마실길

뽀뽀롱 2013. 4. 10. 08:33

13년 4월 7일~

10구간 내시 묘역 길을 지나 이젠 9구간 마실길로 들어섰다

둘레길 9구간 마실길은 1.5km이고, 45분 소요되고 난이도는 하이다

 

 

하루 종일 본 소나무인데도 이 소나무도 참 멋있다

 

 

오른쪽엔 큰 도로이고, 옆엔 개울이고 그위에 길을 만들고 나무다리를 놓았다

 

 

앞에 보이는 산은 진관사로 오르는 입구에 있는 산인 거 같다

 

 

조금 걸으니 개인 식당이 있고,

 

 

식당을 지나니 벌써 마실길이 끝났다

마실길은 10분 만에 끝났다

너무 싱겁게 끝났다

 

 

마실길 아치를 나와보니 ~ 전에 형님들하고 8구간 걷고 점심 먹은 자리가 나왔다

 

 

삼천사, 진관사 입구로 공원처럼 잘 조성되어있는 곳이다

이곳이 진관 생태다리 앞이다

나는 집에서 진관 생태다리 앞이 어딘가 무척 궁금했었다

 

 

그전에 점심 먹었던 자리다... 오늘은 모든 궁금증이 다 풀렸다

 

 

오래된 나무도 찍고, 카메라 배터리가 9구간을 끝내면서 방전되었다

중간에 배터리를 바꾸었는데도 다 달았다.ㅋㅋㅋ

 

 

 

 

 

 

밧데리 잘 달래서 찍은 사진들~ 

쯔쯔쯔! 누가 우리나라 국기에 빨간색으로 해놓았다

 

 

저~ 뒤 녹색 펜스 뒤 차 뒤로 올라가면 8구간 오르는 길이 나온다

 

 

구파발역으로 나오려고 길 건너서 북한산을 바라보고 한컷 더 찍은 사진... 이때가 4시 21분이다

이곳에서 7211번 타면 연신내, 불광, 국민대 쪽으로 간다.

나는 구파발역에 가려고 7723번 타고 구파발역 2번 출구에서 하차했다.

구파발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오늘도 계획한 대로 21구간 우이령길부터~

 

12구간 충의길~11구간 효자길~10구간 내시 묘역 길~9구간 마실길까지 정말 탐방하였다

 

이것으로 북한산 쪽 둘레길은 정말 탐방하고... 도봉산 쪽 둘레길만 남았다

 

4월 14일 일요일엔 도봉산쪽 20구간 왕실 묘역 길~부터 16구간 보루길까지 탐방할 것이다.라는 각오를 하고

 

있는데 비가 온다는 소식에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