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일상

카페 마마스에서

뽀뽀롱 2014. 3. 28. 12:28

오늘은 서울대학 치과병원에 가기 위해 창경궁 앞 정류장에서 내려보니 창경궁 홍화문이었다~

 

 

지난 어린 시절에 본거 같은 기억이지만 기억이 없으니~시간 날 때 한 번쯤 탐방해야 되겠다

 

 

서울대학 치과병원 가는 길~

딸내미 잇몸치료 가면서 사진기를 가지고 온 것이 왠지 미폴에게 미안~ 하네

 

 

병원보다는 창경궁 담 너머로 들어가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정신을 차리고~

목적지를 향해서...

서울대학 치과병원으로 가는 길~처음으로 보는 멋진 건물이다...

서울대학병원 ~ 대한의원

 

 

 

 

 

 

 

치과병원에서 검사를 끝내고 처방을 받고 나서, 미폴이 출근하기 위해, 버스를 타려고 동문 쪽으로 나오다 보니...

히포크라테스 동상이 보인다

'나는 의업에 종사할 허락을 받으매, 나의 생애를 인류 봉사에 바칠 것을 엄숙히 서약하노라'  라는 말을남긴

기원전 그리스의 인물로 의학의 아버지라고 불리우는 인물...이라네요

 

 

동상 맡은편에 서울대학교의과대학~

사실은 이곳에 오늘 처음와보았네요

살면서 병원에는 안와보는것이 행운이겠지만...

 

 

마로니에공원~

 

 

종로1가에 가기위해  마로니공원앞에서 버스를탔다

 

 

미폴이는회사 가기위해 청계천을 지나고,

나는 카페 마마스를가기위해 청계천을 지나는데~알록달록 우산밑 청계천이보인다.....

 

 

광화문쪽 청계천...

 

 

카페 마마스에서 주문한~맛난 샐러드...치즈가 듬뿍들어서 아주맛났다

 

 

이름은~리코타치즈샐러드~

 

 

요...이름은 연어샌드위치~ 부드러운 크림에 연어가 고소한빵이 또먹구싶다

 

 

 

'뽀뽀롱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요산  (0) 2014.04.22
남산  (0) 2014.04.08
북악산 성곽길  (0) 2014.03.13
날씨좋은날~ 안산자락길  (0) 2014.03.13
향로봉~  (0) 2014.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