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5년 중국 계림

계림 몽환이쇼와 저녁메뉴

뽀뽀롱 2015. 10. 9. 11:42

9월 27일~

몽환 이강 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중국의 전통 서커스와 서양의 발레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만들어 낸 몽환 이강 쇼 오직볼 수 있는 공연이다. 관객들은 1시간 20분 간 역동적인 무대와 조명, 눈이 부실 정도로 화려한 의상과 서커스의 고난도 기술과 발레의 예술을 완벽하게 소화한 댄서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공연을 볼 수 있다 한다

 

 

 

쇼가 시작되기 전에 무얼 하나 했더니 어느 유명한 서예가의 작품을 경매로 팔고 있었다  

 

 

남자분이 무어라 계속 말을 하지만 도통 알아들을 수는 없고

하는 행동과 재빨리 움직이는 여자분을 보니 아주 능수능란했다 

 

 

작품을  여러 장 가져온 거 같은데 관람객들이 거의 다 사가는 거 같다

 

 

드디어 쇼가 시작되었다 

 

 

찍어보느라 찍었는데 어두워서 잘 안 보인다 

 

 

아슬아슬하게 정말 잘 움직이고 있다 

 

 

 

 

여러 가지 쇼가 있었지만 조명이 어두워서 안 찍다가 마지막 인사할 때 한 장 찍었다 

 

 

쇼가 끝나고 호텔로 돌아오는 길이다

위험해 보이는데도 아주 편안하게 뒤에 앉아서 스마트폰까지 하고 있다 

 

 

무질서한 도로 상황 같은데도 자동차나 오토바이나 서로가 잘 피하면서 잘 달린다 

 

 

호텔에 저녁식사시간

꼭 한국 스낵 고래밥 같이 생겼다 

 

 

10명이 한 조로 앉아서 식사를 하는데 우리 3 식구와 인솔자 그리고 6명의 한가족이었다

 

 

나는 그림에 떡이다 혹시 향이 나서 음식이 안 맞으면 머리 아플까 봐 밥 말곤 하나도 못 먹었다

가지고 간 장아찌 무침 장조림 고추장으로 밥을 먹었다

미폴이도 거의 밑반찬과 밥.

로치는 요것 저것 먹었지만 워낙 소식에 술도 안 마시고 음식을 조금 먹었다

앞에 있는 우리 일행들 엄마와 딸 부부와 아들 부부가 왔는데 정말 다 맛있게 잘 먹고 있다

술두 좋아하는지 우리와 인솔자가 안 마시니 흡족하게 마신다고 아주 좋아했다

 

 

노쇼핑 노팁으로 vip여행으로 신청했더니 음식도 잘 나왔다

나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보기만 해도 고급스러운 음식에 깨끗한 음식이 마음에 들었다 

 

 

 

 

이 많은 음식을 앞에 일행분들 술을 마시며  먹고는 맛이 좋다고 만족해했다 

 

 

 

 

계속해서 음식이 나온다 

 

 

 

 

 

 

화목하고 재미있었던 가족분들이다 

 

 

호텔 식당에서 저녁식사가 끝난 후 ~

시장을 지나서 전신 마사지도 받고, 호텔로 돌아오는 쇼핑거리 

 

 

쇼핑거리~ 예쁜 목 거리도 있고

 

 

요것 저것 알록달록 재미있는 거리다 

 

 

 

 

 

 

 

 

음식점 앞에 가수가  노랗도 부르고

 

 

이쪽은 남자 가수가 기타 치며 노래 부르고 

 

 

 

 

아기자기한 길을 지나 우리 호텔에 도착했다 

 

우리 셋은 돌아와 잠을 잤는데

우리와 식사를 같이한 일행은 시장거리에서 술을 마시며 놀다 왔다 구한다 

 

 

 

 

'뽀뽀롱 가족 나들이 > 15년 중국 계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림 관암동굴  (0) 2015.10.09
계림 이강유람  (0) 2015.10.09
계림 요산  (0) 2015.10.09
계림 정강왕성  (0) 2015.10.09
계림 복파산  (0) 2015.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