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9년 홋카이도

삿포로 오도리공원&니조시장

뽀뽀롱 2019. 4. 8. 17:06

카츠 잇센 미나미 3조 점에서 초밥을 배부르게 먹고~

오도리 공원에 도착했다

이곳은 눈이 거의 녹아서 이쁘지가 않다

 

 

이곳 시계탑도 밤에 불이 켜질대 이쁘다는데 밤이 되면 돌아다니는 걸 싫어하는 우리 가족!

밤에 나와 볼 거 같지 않다

 

 

로치는 모자를 요렇게 꾸겨쓴지 모르고 있어서 내가 사진으로 찍으라 했다

 

 

 

 

 

 

내가 보기엔 오타루 운하보다 이곳이 더 멋지다

 

 

 

 

 

니조 시장~

 

 

 

 

 

 

 

 

 

 

에구~별 맛없던 카이센둥

 

 

 

 

 

 

 

 

 

 

 

 

 

 

 

 

 

 

멜론이 철이 아니라 잘 못 먹었는데, 유바리 멜론맛 아이스크림을 팔아서 막내가 사러 갔다

 

 

멜론맛 아이스크림 1개 사서 먹고

 

 

 

 

 

 

삿포로 도청에 도착했다

 

 

 

 

 

 

추운 나라라서 인지 나무에 옷을 안전하게 입혀놓았다

 

 

 

 

롯카 데이~

개 조형물이 입구를 지킨다

 

 

 

 

 

 

 

 

롯카 데이 디저트~

 

 

 

 

 

 

롯카 데이에서  골고루 먹고 싶은 거 맛도 보고~

 

 

삿포로 지하도시를 걸었다

 

 

걸어도 걸어도 끝이 없고,

 

 

목적지까지 편하게 이쪽저쪽으로 길이 나 있었다

추운 삿포로에서 눈이 내려도 불편하지 않을 거 같은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