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롱 가족 나들이/19년 동유럽3개국

동유럽 독일 에덴호텔볼프조식과 칼스광장

뽀뽀롱 2019. 7. 9. 13:50

6월 20일 아침~

오늘 여행 일정은 기차를 타고 퓌센 노인슈반슈타인성 을 다녀온 후에 저녁에 마지막 여행지 프랑크푸르트로 옮긴

우리 셋은 칼스 광장을 들려서 퓌센 가는 기차 시간에 맞추기 위해호텔 조식을 일찍 먹었다

 

 

 

 

 

 

 

 

 

 

 

 

 

 

 

 

 

 

 

 

여러 가지 치즈도 골고루 먹고

 

 

깔끔하게 차려진 과일도 ~

 

 

 

 

 

 

 

 

 

 

 

이곳 베이컨은 고소하고 맛이 좋았다

 

 

 

 

 

 

기차 타고 간다기에 아침을 든든히 먹었다

 

 

조식 먹은 후 체크아웃 을 했다

케리어를 호텔에 맡긴후 퓌센가는 기차시간 여유가있어 칼스광장으로 향했다

막내는 어제 못본 칼스 광장에서 시작하는 노이하우저 거리 끝에 있는 마리엔 광장까지 걷자고했다.

 

 

아침 이른시간이라 사람도 없고 조용하다

 

 

 

 

관광객도 아직은 없었다

 

 

 

 

 

 

 

 

 

 

 

 

 

 

 

 

 

 

마리엔 광장에 와보니 어제보다 사람들이 더 많이 모여있었다

 

 

무엇인지 모르지만 행사가있나보다

태극기가 있는거보니 한국사람도 참가하나보다 

 

 

 

 

행사하는 사람들 속에서 사진 한번 찍고 ...

 

 

 

 

 

우리는 퓌센으로 가기위해 뮌헨역으로 향했

 

 

 

 

 

 

 

이 노부부 연세가 많아보이는데  행사참가하려는지 걸어가시는 모습이 그림같다